맛집/술집

왕십리역 2차 술집 :: 술에 빠진 노가리 (육포&나쵸, 고구마치즈스틱)_서울

냠얌둘기 2023. 4. 3. 10:53
왕십리 술집 술에빠진노가리

왕십리 2차 술집으로 방문하기 좋은
술에빠진노가리

목요일 9시쯤이었는데 만석이었꾸 😮
운 좋게 한자리가 빠져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다 ㅎㅎ

술에빠진노가리 메뉴판

*클릭하면 크게 보여요*
✔️테이블당 안주 주문 필수
 
먹태, 한치, 아귀포, 육포, 노가리, 오징어, 쥐포 등 건어물류
매콤번데기탕, 주전자오뎅탕 탕류
소세지, 감자튀김, 오징어튀김, 치즈스틱, 버팔로윙, 치킨, 돈까스 튀김류
떡볶이, 피자, 황도 등등
생각보다 엄청 다양한 메뉴 구성이었다 ! 😊


내부는 많이 넓지 않구
5~6 테이블 정도 있었다 !
 
✔️의자 밑 짐보관 가능
✔️테이블 벨 有


메뉴 나오는 속도는 아주 빠르다 -!
한국인의 속도에 맞춰진 ㅎㅎ 👍

술에빠진노가리 육포,나쵸

육포&나쵸 15,000원
나쵸를 찍어 먹을 치즈 / 칠리소스와
육포를 찍어 먹을 청양마요소스가 같이 나온다
 
다 아는 맛이지만 하나씩 집어먹기 넘 조하조하 ~
육포는 따뜻하게 나와서 부드러웠다 !

술에빠진노가리 고구마치즈스틱

고구마치즈스틱 10,000원
가격이 조큼 ,, 비싼 듯 하지만 꽤 크고 ~
바삭 달달 맛있어서 합격 ! ㅎㅎ


그리고 기본 안주설탕 묻힌 건빵이 나오는데
ㅎㅎ 첨에 안 주셨다고 말씀드렸더니
2그릇이나 가져다주셨닼ㅋㅋㅋ 감사해오 😍

✔️영업시간 15:00~03:00 일요일휴무
✔️왕십리역 10번출구근처